제목
작성자
조회
좋아요
댓글
작성일
TGE 참여자분들 윤부영 대표와 함께 밋업 하실분들 계신가요?
권포토
1070
2
7
2018.10.21
투자자 10명이상이 모이면 윤부영 대표가 밋업을 주선한다고 했기에 함께할 티지이 투자자 10명을 모집하고자 오픈 톡방을 만들었습니다.
함께 하실분 계시면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오픈 톡방 링크 https://open.kakao.com/o/gfn4wiN
에닥 티지이에 최고가 1200원 이상에 참여를 했음에도 불고 하고 현재 사측은 목표가 1000원(결국 도달해도 손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프리셀 참여자들은 1차~3차 30원~200원 정도 까지 다양)
티지이 총 판매캡이 6000비트였고 총 1200비트가 판매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론 참여자들에게 바운티 형식으로 재분배를 하거나 코인 가치를 상승시키기위해 소각을 합니다. 하지만 사측은 파운더스 리워드한 형식으로 착복을 시도 하였습니다. 그것 뿐만아니라 출처가 모호한 사전 채굴 분량도 유통시킬려고 했었습니다.
추후 땡글에 아톰님이 이의를 제기 하자 슬그머니 꼬리를 내리고 소각을 했습니다.
티지이 참여자들은 당시 최고가의 비트를 사서 에닥에 투자를 하였고, 영어 영상통화 KYC도 하였습니니다. 그리고 우리의 신상정보로 핀마 신청도 하였습니다. 또한 AMLA도 추가 발송을 하였구요.
가장 고가에 에닥을 사서 가장 귀찬고 힘든 일만 도맡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밋업에서도 당시 30토막난 티지이 참여자들의 "도의적"보상에 대해 문의 했지만
돌아 오는 대답은 어디 값어치도 없는 dapp코인이나 줄까 말까 고민해보겠다 였습니다.
티지이 투자자들은 사측에 정식 홈피를 통해서 정식으로 비트를 보냈고 그 트랜젝션이 남아 있습니다.
KYC도 진행했기에 개개인의 신상 정보도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메인넷이후 사측의 무능력함과 투자자 기만의 행태로 에닥 값어치를 지키지 못한 사측에게 충분하고 합리적인 보상을 요구합니다.
-여태 사측의 투자자 기만 사항들-
1. 미판매분량 1.5억개 착복시도 (티지이 당시 시세로 1500억원 어치임)
2. 메인넷 이전 선채굴 물량 유통 시도
3. 나이스해시 막지못하는 무능력함에 항의하는 투자자를 무시하며 방치해서 시세 하락 유도.
4. asic 방치해서 시세 하락 유도.
5. 공식텔레그램방에서 투자자행세하며 여론 조작 (이건 상장사에서 이따위 짓했으면 형사고발감임)
6. 기타 시세 하락을 방조한 투자자 기만 행위
PS 프리셀이나 그외 방법으로 에닥을 구매하신분들과 편가르기는 아닙니다.
    본인 스스로가 티지이를 통해 에닥을 구입했고 내 투자금이 토막토막나는걸 보며 일단 나와 비슷한 처지의 사람들이 뭉쳐 주장하는것이 빠르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 몇몇 에닥 오픈방이 있는데 추후 그방분들과 연대가 가능하다면 연대해서 투자자 보호를 위해 같이 행동할 의사도 있습니다.
※ 본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악성으로 의심되는 문의 글은 별도의 고지 없이 삭제 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채굴 추가 감축이 절실합니다
이전글
ㅋㅑ